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양덕여자중학교

검색열기

메인페이지

게시 설정 기간
상세보기
예비 고1,2,3 학생 학부모를 위한 맞춤형 진학 상담 안내
작성자 박지연 등록일 2023.12.15


예비 고1, 2, 3 학생·학부모를 위한 맞춤형 


     진학 상담 안내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1. 기간 및 장소: 2024. 1. 9.() 1. 12.() 경남대입정보센터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2024. 1. 16.() 1. 19.() 경남/서부대입정보센터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2. 대상: 예비 고1, 2, 3학년 학생·학부모 중 참여 희망자 선착순 312명 마감

          (현재 중 3 학생 학부모 해당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4. 상담 방법: 센터 내 상담실로 신청자가 직접 방문하여 40분간 1:1 진학 컨설팅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5. 상담 위원: 경남대입정보센터 교사 및 대학진학전문위원단


 6. 세부 운영 시간


회차

운영 시간

회차

운영 시간

1

16:00 - 16:40 (40)

4

19:00 - 19:40 (40)

2

16:40 - 17:20 (40)

5

19:40 - 20:20 (40)

3

17:20 - 18:00 (40)

6

20:20 - 21:00 (40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7.  신청 기간: 2023. 12. 27.(수) 10:00 ~ (※ 선착순 312명 마감)

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8. 신청 방법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- 경남대입정보센터 홈페이지 (http://jinhak.gne.go.kr) - (회원가입 후)로그인 행사신청- 신청하기클릭하여 개인별 온라인 신청 (유선 접수 불가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기간 중 상담 학생 1인당 1회만 신청 원칙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실제 상담자의 아이디로 신청 후 연락처 정확하게 기록 (상담 안내를 위한 문자 발송용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온라인 접수 직후 예약내용 및 신청 완료 안내 문자 발송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개인 사정으로 부득이 취소 사유 발생 시,

    경남대입정보센터 홈페이지 (https://jinhak.gne.go.kr) - (회원가입 후)로그인 - (우측 상단) 마이페이지 신청하기 현황 해당 행사명 클릭 신청취소클릭하여 개인별 온라인 취소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9.  기타 

         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상담 장소에 10분 전 도착

 


첨부파일
게시글 삭제사유

게시 설정 기간 ~ 기간 지우기

퀵메뉴